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 플래시 실행시키는 어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남혜진 작성일13-02-06 09:47 조회3,08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안드로이드에서 플래시가 안 되시는 분들은 첨부 파일 설치한 뒤 업데이트 받으셔야 합니다.
 
어도비가 플래시를 웹이 아닌 앱툴로 포지션을 정하고 웹에서 플래시가 돌아갈 수 잇게 하는 플래시 플레이어를  2012년 8월 15일까지만 마켓에서 신규설치할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플레이에서는 이제 기존 설치자만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업데이트를 중단하는 것은 아니나
 
이에 따라 여전히 안드로이드에서 안드로이드 4.1(젤리빈)부터는 책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표현이 정확할 듯 합니다.
 
이에 이후 안드로이드에서 웹으로 플래시를 이용하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1. 플래시플레이어 기설치자 : 그냥 이용하시면 됩니다. 어도비서 중요업데이트는 지원합니다.
2. 플래시플레이어 미설치자 : 아래 첨부한 APK를 폰에 설치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또한 업데이트는 구글플레이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 다만 젤리빈 이후 공식적인 어도비의 지원은 중단됩니다.
 
 
 
 
Adobe flash player 11 업데이트 방법
 
(ps) 아래링크 참조하여 주세요. 추가로 올린 포스트에 있는 파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최신기종은 아래 링크의 파일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패킷오류나는 것은 OS가 안 맞거나
       제대로 파일이 다운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플래시 사용법2]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방법 (플래시 플레이어)
 
[플래시 사용법3] 젤리빈용 Adobe flash player (플래시 플레이어)
http://blog.naver.com/3sarang/110150071206
이후 추가로 올린 글 확인해 보시면 내용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